뚱보 만화캐릭터┃쿵푸팬더vs슈렉 비교



한 번쯤은 봤을 만화영화

쿵푸팬더와 슈렉


이 두 영화의 공통점은

주인공이 뚱뚱하다는 점! ㅎㅎ


뚱뚱한 몸으로 정의를 위해 정말 열심히 싸우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쿵푸팬더와 슈렉의 공통점,

오늘 한 번 찾아볼까요? ^^





쿵푸팬더는 팬더라는 동물이 실제 있지만

슈렉은 실제 있는 동물이 아닌 괴물을 만든 것이라는 차이점이 있죠.

하지만 포스터에서 보다시피

출렁출렁~뱃살하며

둥글둥글한 얼굴이 공통적인 캐릭터랍니다 ^^



그럼 제 마음대로 뽑은 두 캐릭터의 공통점 봐 볼까요?



공통점 1. 몸집만큼 둔하다.



쿵푸팬더는 본격적인 훈련에 들어가기 전, 먹는 것만 좋아하고

민첩과는 거리가 멀었었죠~~ 

슈렉은 아무래도 괴물이다 보니까

작은 자극은 쉽게 느끼지를 못하죠.






공통점 2. 생각보다 민첩하다.



하지만 막상 훈련을 받기 시작한 후 민첩해진 쿵푸팬더,

사랑하는 피오나 공주가 위험에 처했을 때의 슈렉

둘 다 놀라울 정도로 민첩하죠 ^^






공통점 3. 배둘레헴~? 복부비만




예전엔 복부비만을 인격이라고 했다죠?

하지만 요즘은 자기관리 못하는 사람의 상징이자

게으르고 건강하지 못하다는 인식이 더 많아졌죠~


쿵푸팬더나 슈렉이나 출렁이다 못해 쳐져버린 복부!


앞으로 봐도 복부비만, 옆으로 봐도 복부비만

복부에 비해 너무 얇은 다리는 불쌍해 보일 정도에요~




제가 찾은 쿵푸팬더와 슈렉의 공통점은 이렇게 3가지 정도에요~

아, 하나 더 하자면

착한 마음씨! 정도 되겠네요^^


하하하,

전 왜 이 두 캐릭터를 다이어트 시켜주고 싶을까요? ㅎㅎ

악당들과 싸워야 하는 두 캐릭터를

복부비만에서 해방시켜서 조금 더 민첩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싶네요~~


청구경희한의원 비만클리닉에 오면

마음만이 아닌 몸도 홀~쭉 해질 수 있을텐데 말이에요..


아쉬운대로 제가 포토샵 해봤어요~





어떤가요?

슈렉은 하기 힘들었어요 ㅠ 워낙 배가 빵빵하셔서 ㅋㅋ

물론~ 기존의 캐릭터 느낌은 좀 없지만~

그래도 몸짱느낌 나지 않나요~ 뭔가 더 탄탄해보이고 ^^



실제로 주변에도 살을 쪼옥~ 빼신 분들을 보면

얼굴도 못알아 볼 정도이고,

한 눈에 봐도 건강해보이는 몸이 되었죠!


옷이 점점 얇아지는 봄

그리고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올 수록

마음만 조급해지는 분들


몸에 좋고 다이어트 효과도 좋은

청구경희한의원 비만클리닉의 문을 두드리세요!








[청구경희한의원 중구점]


청구경희한의원이 첫 걸음을 시작한 곳입니다.

개원 초기부터 체형교정전문 클리닉을 표방하여 체형교정을 통한 디스크 및 척추질환,

비만 치료를 실시해왔으며, 현재 여러 지점의 모태가 된 곳입니다.

현재 중구점은 구관과 신관으로 나뉘어 구관은 척추질환 전문진료,

신관은 비만 전문 진료공간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바로가기 Click ↖↖↖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