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궁뎅이 자가진단테스트┃치료법 체형추나요법

- "엉덩이가 틀어지면 몸 균형이 틀어진다"

 

 

 

 

 

 

 

우리의 몸을 아름답지 않게 보이게 하는 요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체비만, 상체비만, 빈약한 바스트, 툭 튀어나온 엉덩이 등 이런 요인들은 우리의 신체를 아름답지 못하게 보이는 요인이 됩니다. 그 중에서 오늘 청구경희한의원에서 알아볼 것은 툭 튀어나와 보기 안좋은 오리궁뎅이입니다. 자가진단테스트를 통하여 자신의 엉덩이가 오리궁뎅이인지 아닌지도 판단해보고, 어떻게 하면 오리궁뎅이를 치료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리궁뎅이란?

 

심한 경우에는 외관상으로 바로 표시가 나는 오리궁뎅이는 오리처럼 엉덩이가 두드러지게 뒤로 빠진 모양이 된 것을 말합니다. 앞 뒤 모습을 봤을 때는 날씬할 수도 있지만, 옆에서 봤을 때 엉덩이가 확 튀어나와보이는 형상을 한 오리궁뎅이는 잘못된 생활습관이 원인이 되어 몸의 중심이 앞으로 차츰차츰 이동하여 골반도 같이 기울어지면서 엉덩이만 뒤로 튀어나오게 된 것입니다.

 

 

 

 

 

 

 

 

 

 

 ● 오리궁뎅이 자가진단 테스트

 

골반이 앞으로 쏠려 엉덩이가 뒤로 밀리는 오리궁뎅이는, 외관상으로 표가 나는 경우도 많지만, 심하지 않은 경우 눈에 확 티가 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서 자신이 오리궁뎅이인지 아닌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우선 오리궁뎅이의 원인이 되는 하이힐과 바닥에 더블유자로 자주 장시간 앉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오리궁둥이인지 의심이 필요합니다. 또한 위의 문항에 해당되는 사람들, 더불어 허리가 잘록하지만 옷맵시가 잘 나지 않는 경우, 허리에서 엉덩이까지의 라인이 부자연스럽고 하체가 뚱뚱한 경우 오리 궁둥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 엉덩이가 틀어지면 몸 균형이 틀어진다

 

유난히 엉덩이가 뒤로 튀어나오고, 그에 따라 골반이 튀어나오게 되는 이런 형태의 신체 상태로는 어떤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상태가 계속 되게 되면 몸이 편한 방향으로 골반이 벌어지거나 틀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하체에만 살이 붙어 하체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양쪽 팔다리 길이까지 눈에 띄게 차이가 나게 되는 등 전반적인 몸의 균형이 틀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처방을 통하여 교정을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 교정체조

 

사진의 체조는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오리궁뎅이 교정 체조입니다.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 무릎을 잡아당겨주는 자세로써, 한번 할 때 좌우 각각 10회씩 해줍니다. 이외에도 고양이자세로 등을 말아 올리는 자세, 팔꿈치를 대고 바닥에 엎드리는 자세 등이 오리궁뎅이를 교정하는데 있어 도움이 됩니다. 아직 상태가 그리 심하지 않은 오리궁뎅이라면 꾸준한 교정체조의 반복으로만도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이미 육안으로 확연하게 드러나는 오리궁뎅이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 체형추나요법

 

오리궁뎅이 교정은 별다른 수술의 필요없이 슬링운동, 기구운동, 체형추나요법, 등의 맞춤 을 통하여 골반 주변의 근육들의 밸런스를 맞춰주면 골반교정 및 엉덩이 라인의 매끄러운 정리가 가능합니다. 체형추나요법은 비뚤어진 뼈를 중심으로 근육, 관절을 밀고 당겨주어 근막 속에 있는 근육의 균형까지 교정하여 주는 치료법입니다. 오리궁뎅이 자가진단테스트를 통하여 자신의 엉덩이가 교정이 필요하다고 느끼신다면 수년간의 노하우로 환자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청구경희한의원에 상담을 받아보심이 어떨까요?

 

 

 

 

일부 사진 출처 및 자료 출처: 엉덩이를 부탁해, 신정애 저

 

 

 

 

 

 

 02- 569- 1076

 

 

 

 

 

 

 

 

 

 

 

● 체형교정에 대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청구경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