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중에서도 휴가철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피서를 갑니다. 그 목적지는 워터파크, 해수욕장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여름철 휴가지의 여성필수품은 역시 비키니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나 울룩불룩 튀어나온 셀룰라이트와 지방으로는 비키니를 자신있게 입을 수가 없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다이어트를 합니다. 그렇지만,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는 것이 바로 "살"이라는 존재죠.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지방흡입, 지방분해주사 같은 의학의 힘을 빌립니다.

 

 

 

 

 

그런데 한의학에도 지방을 분해하는 요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얼마전 100인의 선택이라는 케이블 방송에서 신정애원장님이 소개해주신 비만다이어트침! 이것이 바로 침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오늘은 그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시술과 달리 몸에 자국이 남지 않고, 10분이라는 짧은 시간내에 끝나는  침주요법은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100인의 선택에서 66표를 얻어 1위를 차지한 비만다이어트침은 지방을 직접적으로 자극해서 지방이 뭉쳐있는, 살을 빼고자 하는 부위의 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한번의 치료 2-3일 정도 지속적으로 체지방이 자극되는 효과가 있는 이 방법은 안전성은 물론이요, 시술 시간도 짧습니다. 이 날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마 직접 체험하신 체험자분의 비포, 애프터를 보고 놀라시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아직 방송을 보지 않으신 분이 있다면, 시간 나실 때 보시는 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겁니다. 우리가 잘못 알고 있던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들도 많이 나오니까요.

 

 

 

 

 

2013년 벌써 여름이 왔습니다. 이젠 여유롭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휴가전까지 남아있는 짧은 시간동안 감량을 해야 하는데요. 그러기엔 운동과 식이조절만으로는 참 힘들죠. 이번 여름 다이어트는 흔적없고, 빠른 시간내에 가능한 비만다이어트침으로 비키니를 당당하게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청구경희한의원에서는 100인의 선택에서 신정애원장님의 비만다이어트침이 1위를 한 기념으로 감사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누구든 참여가능한 이벤트이니,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신청방법은 love@bluehillclinic.com으로 사연과 연락처, 사진, 이름을 보내주시면 된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은 누구나 그 이유와 사연이 있기 마련이죠. 그런 내용을 편하게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하여 1등에게 100인의 선택에 나왔던 체험단이 체험했던 동일한 비만다이어트침 5주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2, 3등의 15분에게는 할인된 가격에 비만다이어트침을 시술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http://bit.ly/11VlkUs

클릭하시면 청구경희한의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