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에 점점 노출이

심한 옷차림을 많이 볼 수 있는 여름이네요.

여름이 되다 보니 다양한 다이어트법에 대해서

소개를 많이 해드리게 되는데요.

오늘은 연예인 황정음도 했었고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도 나왔었던

토마토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푸드 다이어트는 바나나, 사과를 비롯하여 다양한 과일 다이어트들이 있습니다. 물론 원푸드다 보니 부작용을 이야기 하는 사람들도 있으나, 적절한 운동과 함께 식단을 조절해가면서 실천을 해주면 단시간에 살을 빼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우선 토마토의 효능에 대해서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 토마토의 효능

100g당 칼로리는 14-15 칼로리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이 과일은 많이 먹어도 살로 가는 양이 적습니다. 또한 포만감을 높여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적은 양의 섭취로도 배가 고픔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변비의 예방과 개선에 효과적이고 펙틴+ 미네랄 성분의 함유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작용도 합니다.

 

 

 

 

 

 

● 토마토 다이어트 식단

토마토 다이어트 식단은 보통 3일과 2주 정도로 기간을 잡아 식단을 짭니다. 카메론 디아즈, 황정음, 린제리 로한등이 했었던 토마토를 이용한 살빼는 방법인 이 다이어트의 경우, 아침, 점심, 저녁으로 주식은 토마토 1-2개에 살이 찌는 밀가루 음식을 제외한 자몽, 저지방 우유, 미네랄 워터를 넣어 식단을 구성합니다. 린제이 로한은 3일의 기간을 가지고 아침엔 토마토+ 브로콜리 샐러드+ 포도주스 한잔, 점심은 익힌 토마토+ 두유 한컵, 저녁은 생토마토와 물을 먹었다고 합니다. 토마토에 열이 가해지면 비타민 A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은 많이 들어보셨죠? 물론 이 역시 운동과 같이 병행해줄 때 좀 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은 당연합니다.

 

 

 

 

 http://bit.ly/1406MrN

 

 

 

 

 

 

화성인에 나왔던 주인공은 별다른 운동없이 2주동안 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28kg를 감량했다고 방송에 나왔었습니다. 우리 나라보다 외국에서 더 많이 알려져 있는 이 방법. 원푸드 감량법의 경우, 아무래도 영양소의 불균형을 우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무작정 알려져 있는 식단을 그대로 따라하기 보다는 알려진 식단에 자신에게 부족한 영양소,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음식을 추가하여 먹어주면 요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누구나 꿈꾸는 날씬한 바디 라인. 식단조절과 운동은 언제나 기본이 되어 있는데요. 이런 방법의 다이어트들은 어느 한 부위의 살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전반적인 전신의 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특정 신체부위의 살을 빼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각기 신체 부위에 맞는 운동과 감량법이 있을텐데요. 아무리 운동을 하고 또 해도 빠지지 않은 하체의 살로 인해 고민이라면, 그때는 골반의 비틀림을 의심해보세요.

 

 

 

 

 

 

식단의 조절과 운동만으로 빠지지 않는 살은 다른 원인일수도 있습니다. 그 다른 원인 중에 하나가 바로 골반의 비틀림인데요. 잘못된 자세의 반복, 임신, 출산 등의 다양한 이유로 비틀리게 되는 골반. 골반의 비틀림은 통증을 일으키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하체에 지방이 쉽게 축적되는 체질로 몸을 변화시킵니다. 그래서 하체 비만을 유발하게 되죠. 그런 이유로 골반 비틀림의 현상이 보이는 경우 제대로 진단을 받고 그에 맞는 대처를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청구경희한의원에서는 환자별 골반 비틀림의 상태를 파악하여 슬링치료, 고주파, 체형추나요법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그 비틀림을 잡아 통증과 함께 비만의 개선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지긋지긋하게 빠지지 않는 하체 살로 인해 걱정이라면, 청구경희 한의원에 들려보세요

 

 

 

 

페이지 바로 가기:  http://bit.ly/12rWyCM

 

지금 청구경희 한의원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7월 말까지 체형교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하는 이벤트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답니다.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