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교정 한의원 체형추나요법, 청구경희한의원

 

미용에 대한 혹은 고민 건강에 대한 고민은 참 제각각입니다. 그런데 눈에 보이는 증상을 수습하는 데에 급급한 치료를 쫓다보면 근본적인 원인은 나몰라라 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어떤 치료를 해도 '그때뿐이다'라고 생각이 들게 됩니다.

몸에 나타나는 대부분의 증상이 알고보면 체형불균형을 뿌리에 두고 있습니다. 만성피로, 만성통증, 심지어 미용적인 부분까지 제대로 치료하기 위해 체형교정이 필요한 이유가 이때문이죠.

 

 

체형교정 한의원 치료 방법

청구경희한의원은 척추, 골반, 턱관절 교정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체형추나요법과 슬링치료를 통해서 진행되는 체형교정은 뼈를 바로 맞출 뿐만 아니라 뼈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 밸런스까지 회복시킵니다.

 

 

청구경희한의원 체형추나요법

골반을 중심으로 한 척추 및 다리뼈, 그리고 뼈를 지탱하는 심부 근육은 긴밀히 연결되어 있습니다.그래서 잘못된 습관이나 자세로 척추와 골반이 틀어지면 전신에 영향을 미쳐 통증질환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내장기능 약화와 노폐물 축적으로 이어져 하체비만이 됩니다.

체형 불균형이 고착화 되면 이런 저런 치료를 받아도 그때뿐인 만성통증이 되고, 미용적으로는 쉽게 체중감량이 되지 않거나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몸매가 예쁘다는 느낌은 받지 못하는 결과를 보입니다.

체형교정한의원인 청구경희한의원은 체형추나요법과 슬링운동 치료 및 기구 치료를 통해 우리 몸의 토대인 척추와 골반을 바로 잡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여기에 근육 강화와 기혈 보강, 신진대사 회복을 돕는 약물치료나 침주요법 등이 병행되어 '건강해보인다. 예뻐졌다'는 말을 동시에 들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체형교정 한의원 체형추나요법 필요 대상

□ 얼굴 좌우가 다른 안면비대칭

□ 일자목 또는 목디스크

□ 양 어깨 높이 차이 및 어깨통증

□ 굽은 등

□ 일자허리 또는 허리디스크

□ 척추측만증

□ 다리 길이 차이

□ 휜다리 (O다리, X다리) · 안짱다리

□ 오리궁둥이

□ 발목만 얇은 엉덩이 · 허벅지 비만

□ 하체운동을 할수록 굵어지는 다리

□ 숨은 키

 

 

병을 고치는 데는 먼저 그 뿌리를 제거한 후에 허탈된 것을 보해 주도록 하여야 한다. 이를테면 빨래를 할 때에 우선 때를 깨끗하게 제거한 후에 겉을 꾸며야 하는 이치와 같다. 양생법과 병을 공경하는 법과는 근본이 다른데 요새 사람들이 보약을 써서 병을 고치려고 하는 것은 아무런 효과도 없는 것이다. - 동의보감

체형 불균형을 먼저 잡아야 하는 이유도 이와 다름없습니다. "아직은 괜찮은데 뭐. 문제 되면 약 먹거나 수술해버리면 되지."라며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을 생각부터 하지는 않으십니까? 예방이 제일이지만 혹여 이미 몸에 이상신호가 왔다면 조기에 뿌리부터 치료해야 더 큰 문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