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 방송됐던 내공있는 여자 100인의 선택 스피드 다이어트편! 여름철 여성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주제에 대해서 다뤘던 이 날 방송에서는 지방흡입, 지방분해주사, 지방파괴시술, 한방다이어트침으로 5주간 다이어트를 진행한 참가자들과 전문의들이 출연하여 각각이 시술과 효과에 대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빠지지 않는 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정도를 넘어서 우울증을 겪기도 하는 사람도 있을만큼 살은 우리의 심각한 적이죠.

 

 

 

 

 

이 날의 방송에서는 이런 살과의 전쟁을 겪는 네 명의 참가자가 출연하여 직접 지방흡입, 다이어트침, 지방파괴시술, 지방분해주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그 효과를 비교해보았습니다. 2013년도에 가장 버리고 싶은 것 1위로 선정됐다는 살, 과연 우리의 참가자들은 원하는만큼 효과를 보았을까요? 그냥 다이어트가 아닌 "스피드 다이어트"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방송. 청구경희한의원의 신정애원장님도 출연하셔서 참가자분 살을 다이어트침으로 다스려주셨습니다. 

 

각기 다른 다이어트 방법의 네분의 의사분들이 참여하시고, 스트레스 해소 지방분해주사와 한번의 수술로 몸이 가벼워지는 지방흡입, 흔적없이 체질에 맞게 건강하게 살을 빼는 다이어트침, 새로운 기술의 지방파괴술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해본 네명의 체험단이 나왔습니다. 이 분들의 변화를 보기 전까지 체험단의 판정은 100명중 40명의 선택으로 지방파괴술이 1위였습니다.

 

다이어트침은 2위를 차지했었는데요. 다이어트 체험단의 결과가 공개되고 이 순위는 바뀌었습니다. 다이어트침 체험단의 몸무게는 80.8kg. 허리 사이즈 97cm. 그녀는 12kg의 감량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출연자들의 변화를 보고 난 후의 판정단의 결과는? 100인의 판정단 중 66명이 다이어트침을 선택했습니다. 남편도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가능한 다이어트 침! 최종선택에서 1위를 차지하다니 기쁩니다. 많은 지방이 밀집되어 있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에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한약재들을 추출하여 직접적으로 시술하는 이 치료법은 한번 치료를 받으면 이틀에서 삼일동안 지속적으로 체지방이 자극됩니다. 10분이라는 짧은 시간내에 흔적없이 가능한 시술이라 시간이 없거나, 복부지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제자리를 이탈한 골반을 교정하는 것으로 예쁜 바디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잘못된 사실 중 하나 "나는 원래 저주받은 하체다. 나는 엉덩이가 크다. 원래 이렇다". 그러나 알고 보면 비틀어진 골반으로 인해 하체 비만이 생긴 경우가 참 많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골반의 뒤틀림을 잡아주는 것으로 그전보다 예쁜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는데, 이는 그냥 방치해두는 것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불균형을 이루고 있는 뒤틀린 부분을 바로 잡아야 교정이 가능한데 청구경희 한의원에서는 체형추나요법을 통하여 비뚤어진 근육과 관절, 근막을 바로잡아 골반을 올바르게 교정해줍니다.

 

 

 

 

 

살로 인해 고민이시라면? 100인의 선택을 보고 다이어트침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여름맞이로 진행되는 다이어트 + 체형교정 할인 이벤트로 할인혜택도 받으시고, 여름을 위한 날씬한 몸매도 만드세요. 이 프로그램은 체형추나요법+ 슬링치료+ 다이어트침 등의 다양한 치료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bit.ly/11VlkUs

 

● 클릭하시면 청구경희 한의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