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스토리온 100인의 선택 홈페이지>

 

 

케이블 tv 스토리온에서 매주 수요일 방영되는 100인의 선택이라는 프로그램을 알고 계신가요? 이 프로그램은 탤런트 한지혜, 방송인 알렉스, 박지윤이 진행을 맡아 100인의 판정단과 함께 매주 정해진 한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체험과 분석, 비교를 해본후 그에 대해 직접 결정을 내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는 제모, 워킹화 등등을 다뤘었습니다.

 

 

 

 

 

워너비 스타 한지혜의 내공있는 여자 100인의 선택. 오늘 11시에는 스피드 다이어트를 주제로 방영이 되는데요. 청구경희 한의원의 신정애원장님이 출연하신답니다. 이번 편에서는 일반인들이 5주간의 기간동안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게 됩니다. 매주 여성들의 관심사를 다루고 100인의 판정단이 최고를 정하는 프로그램. 오늘 방송에서는 살을 빼는 지방흡입, 다이어트 침, 지방 분해 주사 등을 비교하여 최고의 시술법을 결정합니다.

 

 

 

 

 

여름철, 누구나 관심있어할 살 빼는 법에 대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오늘 방송. 녹화는 이미 끝마쳤고, 오늘 방송에서 신정애원장님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과연 100인의 선택을 받은 분은 어떤 분일까요? 저는 알고 있지만서도 괜스레 긴장이 되네요.

 

 

 

 

노출의 계절 여름, 모든 여성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워너비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그동안 여러분이 갖고 있던 살빼는 법에 대한 상식들을 깰지도 모릅니다. 오늘 신정애원장님과 함께, 그리고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제대로 하체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실 수 있을거예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과도한 음식물의 흡입, 운동량의 부족 같은 이유 외의 살이 찌는 원인과 지방이 쌓이는 이유! 궁금하시다면 청구경희 한의원에 문의주세요.

 

 

 

 

 

지금 청구경희한의원에서는 여름맞이 이벤트로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한번에 묶어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20% 할인된 금액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산후 비틀어진 골반, 자꾸만 축적되는 지방으로 인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여름 청구경희한의원과 함께 하시면 어떨까요?

 

 

 

 

 

 

 

 

 

 

 

 

http://www.beautifulleg.co.kr/

 

● 클릭하시면 청구경희 한의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