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더위로 옷의 길이가 점점 짧아지는 계절 여름. 이런 여름이 두려운 사람들이 있으니, 그는 "비만"이라는 적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몸속에 지방조직이 평균이상으로 과다하게 있는 상태인 비만은 지방이 축적되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이런 비만의 종류는 여러가지이나 그 원인은 과도한 식사량과 군것질, 운동량의 부족을 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기본적인 생활습관만 바꿔주면 어느 정도의 체중감량이 가능한 경우가 꽤 있습니다.

 

 

 

 

 

* 날씬한 몸매가 되는 법이 궁금하다면, 클릭하세요 *

 

 

 

 

 

 

특히 우리 몸중에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으니, 바로 허벅지와 엉덩이, 복부 같은 하체 부분. 상체를 보면 날씬해보이나 하체가 비만인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이를 하체비만이라 합니다. 음식을 많이 먹었다면 고루고루 몸에 살이 쪄야할텐데, 상체는 마르로 하체만 날이 갈수록 찐다? 그렇다면 하체에 살이 붙게 하는 다른 원인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바로 골반의 틀어짐이 그 다른 원인입니다. 골반이 비틀어지게 되면 체형이 불균형해지고 하체가 지방이 붙기 쉬운 체질로 변합니다. 그래서 틀어진 골반을 교정시켜야 계속 축적되는 지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청구경희한의원에서는 다가온 여름을 맞아 체형교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잡는 체형교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복부비만, 살이 쪄서 바지 사이즈가 맞지 않는 분, 출산후 살이 찐 채 멈춰있는 분들, 체지방을 감소하고자 하는 분들, 균형잡힌 몸매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로, 굶는 방법이 아닌 체형교정으로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체형이 불균형한 부분을 바로 잡아 하체에 지방이 쌓이게 만드는 요소를 없애는 방법이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없습니다.

 

 

 

 

 

7월, 8월은 한창 해수욕장과 워터파크 등 피서를 즐기러 가는 휴가철입니다. 그 전에 미리미리 다이어트를 해줘야 자신있게 피서지에서 핫팬츠나 비키니를 입을 수 있겠습니다. 이 이벤트는 20% 할인가에 7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신사점과 중구점의 체형교정+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구성은 체형검사+ 한약+ 부분 침주+ sts+ 슬링치료로 되어 있습니다. 각 지점마다 프로그램 구성이 다를 수 있으며, 강남점은 sts대신 고주파와 체형추나, 슬링매선이 들어가며, 합정점의 경우 체형검사+ 한약+ 부분 침주+ 체형추나+ st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평점의 경우 체형검사+ 한약+ 부분 침주+ 슬링치료+ 체형추나로 구성되어 있고, 이들 각 치료는 서로 맞물려 하체비만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http://bit.ly/12rWyCM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몸매가 예뻐지지 않는다면, 특히 빠지지 않은 하체의 살들로 인해 걱정이시라면, 청구경희 비만 클리닉에서 상담을 받아보심이 어떨까요? 중력의 배제한 맞춤운동치료로 다리를 예쁘게 만들어주는 슬링치료와 비틀어진 골반, 관절을 올바르게 바로 잡아주는 체형추나요법, 지방을 분해하는 한약재를 시술하는 침주요법, 지방의 연소와 배출을 원활하게 하는 고주파 치료 등을 통해 비만에서 벗어나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클릭하시면 청구경희 한의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