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경희한의원┃보약 경옥고

 

 

 

가정의 달인 5월. 5월은 다른 달에 비해 가족에 대한 생각도 많아지고, 선물할 일도 많아지는 그런 달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청구경희한의원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옥고 할인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경옥고라는 이름의 보약이 익숙하신 분들도 있겠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을텐데요. 우선 경옥고가 어떤 효능을 가진 것인지, 그 유래가 어떤지부터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옥고

 

몸에 부족한 것들을 보충하여 모든 병을 예방하는데 사용하는 처방으로 예부터 동의보감, 제중신편 등의 다양한 의서에 기록되어 전해져 왔습니다. 백밀+ 백복령+ 생지황 인삼등을 넣고 만드는데, 1회의 고를 만드는데 많은 양의 약재가 들어감은 물론 만드는 과정이 까다로운 것이 특징입니다. 과거 우리의 조상들이 무병장수할 수 있는 방안으로 활용한 약재가 바로 이 경옥고입니다.

 

 

 

 

 

 

이런 이들에게!

 

 "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현대인들

건강상태가 걱정되는 부모님

수능 스트레스, 학업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학생들"

 

 

하루하루 반복되는 직장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현대인들과 나이가 들수록 아픈 곳이 많아지는 부모님들, 지독한 수험 스트레스로 매일매일이 힘든 학생들에게 경옥고는 피로회복 효과, 건강 회복 등의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뿐만 아니라 선천적으로 몸이 약한 허약체질이신 분들에게도 효과적이며,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또한 청구경희한의원의 경옥고는 뇌의 혈액순환을 도와 집중력을 회복시키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경옥고 효능

 

만성피로, 허약체질의 개선

수술후 회복

악성빈혈의 개선

기관지가 약할 때, 마른 기침에 효과

갱년지 장애 증후군에 효과

숙취 해소

수험생의 건강 회복과 성장의 촉진

 

 

 

 

 

 

가장 고귀한 약재들을 모아 만든 경옥고는 옛부터 지금까지 매우 귀중한 약으로 알려져 있고 현재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경옥고의 종류는 꽤 많지만, 청구경희한의원의 보약 경옥고는 뇌에도 좋은 효과를 주기 때문에 수험생활로 지친 학생들에게도 유용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먹는다면 온가족이 기력을 보충할 수 있을거예요.

 

 

 

 

 

 

특히나 이제 슬슬 다가올 장마철은 관절염이 성행하는 시기인데요. 기본적으로 미리미리 건강을 관리해주면 장마철 관절염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관절염을 겪고 계신 분들도 경옥고를 복용해주시면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청구경희한의원의 경옥고 할인 이벤트. 1.2kg과 500g의 두 가지 용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버이날인 오늘이 지나면 이제 곧 스승의 날도 다가오죠. 미래를 위해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전해주는 스승님께, 혹은 아직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못하셨다면, 낳아주고 길러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선물로 경옥고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가까운 지점으로 연락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원기를 강화시켜주는 그리고 뇌에 영향을 미쳐

집중력까지 강화시켜주는 경옥고를 구매하시려면?

 

http://www.bluehillclinic.com/calendar/0501/mobile.html

 

클릭하시면 경옥고 이벤트 관련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