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한의원.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청구경희한의원

 

 

세상에는 나만 잘 하고, 나만 조심한다고 해결되지 않는 일들이 참 많습니다. 교통사고도 그런 예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애초에 사고가 없는 것이 최선이지만, 안타깝게도 사고가 발생했다면 빠른 시일에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에 임해야 합니다.

 

 

골절 같이 눈에 띄는 외상이 없다고, X-ray나 MRI에서 이상이 없다고 해도 교통사고후유증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후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방심해선 안됩니다. 교통사고 한의원인 청구경희한의원에 오시는 환자분 중에서도 교통사고를 겪은 지 수년이 지나서야 증세가 나타난 경우도 있었습니다.

각종 병원 검사로도 이상이 없는데 목 어깨 통증, 허리통증 등이 지속된다면, 몸 속의 뭉쳐있는 어혈이 문제일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뭉친 어혈을 풀어줌과 동시에 손상됐던 근육과 인대, 힘줄 등을 회복시켜줌으로써 보다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교통사고 한의원 치료법

외부 충격으로 뭉친 부분을 풀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면 손상조직이 치유되면서 발생한 노폐물이 잘 배출되는데, 이를 어혈 제거라고 합니다. 어혈을 제거하고 떨어진 기력을 보해주는 한약을 처방하면 환자의 몸 스스로가 가진 자연치유력을 높여 치료효과가 더 좋습니다.

 

 

교통사고 한의원 치료법

추돌사고를 겪으면 경미한 충격이었다고 해도 골격과 근육 등에 충격이 가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물리적 충격으로 비틀린 골격을 방치하면 주변 조직까지 영향을 주어 통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청구경희한의원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는, 체형추나요법으로  비틀어진 골격을 바로 잡고, 약침으로 주변 근육과 인대, 힘줄을 함께 강화하여 통증을 빠르게 제거합니다.

 

 

혹시 꾸준한 치료가 필요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면 비싸지 않을까 하는 염려 때문에 한방치료를 주저하고 계신가요?

 

 

한방자동차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환자 본인 부담 없이 교통사고 한의원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처리 역시 한의원과 보험사가 진행함으로써 환자분들의 편안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