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턱관절 소리 어떻길래.. >  

턱관절 소리 어떻길래 고민이세요.

 

 

턱관절 소리도 종류가 있기 때문에

턱관절장애 때문에 나는 건 아닌지

자세히 들어보아야 합니다.

 

 

턱관절 소리 딱, 탁 하는 소리

주로 입을 갑자기 벌리거나 크게 벌릴 때

나는 소리입니다.

 

이 소리가 나는 이유는

갑작스럽게 치과 치료처럼 입을 오래 벌려야해서

생긴 갑작스러운 소리나 통증이 아니라면

턱 디스크가 손상되면서 나는 소리입니다.

 

또 다른 턱관절 소리는 스걱스걱

모래 갈리는 듯한 소리인데요.

이미 턱 디스크가 손상되고 디스크가 닳기 시작하면서

나는 소리이기 때문에 상황은 더욱 심각해요.

 

 

턱관절 소리 탁 딱, 스걱스걱 모두 치료가 필요하구요.

틀어진 턱관절로 인해 디스크가 손상, 마모되면서

나는 소리이기 때문에 반드시 턱관절 교정을 통해

턱관절을 바로 잡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턱관절 교정 치료 턱관절한의원에서 받아보실 수 있구요.

비수술 부작용없는 치료라 한결 마음 편하게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턱관절에서 나는 소리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턱관절한의원에서 상담부터 시작하세요^^

Posted by 청구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