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방법과 효과┃전혜빈 다이어트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운동 + 식이조절로 장기간 여유롭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빠르게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곤 하죠. 그런 단기간 다이어트 중의 하나이자 효과가 확실하다고 알려진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입니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요즘 직장의 신에서 금빛나로 열연중인 전혜빈 다이어트로 유명세를 탄 다이어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에 쓰이는 니라시럽을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 이하늬가 모델로 나서면서 좀 더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여름철 매끈한 바디라인을 위한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보통 단기간에 살을 빼는 다이어트들은 원푸드 다이어트로 이는 몸안에 필요한 수분과 근육까지 같이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단기적으로는 살이 빠지나, 장기적으로는 신체 노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레몬디톡스를 이용한 다이어트는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빼내어 살이 빠짐과 동시에 살이 빠질 수있는 체질로 만들어주는 다이어트입니다. 50년전의 단식요법에서 시작된 이 다이어트는 이미 꽤 많은 사람들이 시도해왔고 성공을 거둔 방법입니다.

 

 

 

 

 

 

●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우선 메이플 시럽+ 레몬즙+ 카옌페퍼+ 생수의 조합으로 드링크를 만들어줍니다.

시럽(140ml)과 레몬즙의 비율은 1:1, 생수는 140ml 기준에 물 2L를 채워주고 카옌페퍼를 1티스푼을 넣어주면 다이어트를 위한 레몬디톡스가 완성됩니다. 기간은 짧게는 3.5일, 길게는 2주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하는데요. 우선 대중적인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하는 기간동안 별도의 음식물 섭취없이 레몬디톡스 드링크만 섭취를 합니다. 이 전후에는 보식을 하게 됩니다. 

 

 

 

 

 

 

● 효과

단기간동안에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몸무게가 감량되고, 살이 빠지는 체질로 개선해줌으로써 다이어트가 끝나고 나서도 다른 다이어트에 비해 지속력이 있습니다. 일정기간동안 불규칙한 식생활로 인해 엉망이 된 몸속을 원상태로 돌려주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이미 동서양을 막론하고 40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살이 빠지는 몸의 체질을 개선해준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요즘 주목받고 있는 1일 1식의 다이어트 방법과도 맞물린다고 볼 수 있는 레몬디톡스다이어트는 레몬디톡스를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그 효과도 꽤 좋습니다. 하루종일 밥을 먹지 않는다니, 공복감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꽤 될텐데요. 처음에는 약간 공복감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2-3일이 지나고 나면, 공복감도 별로 느껴지지 않고, 화장실도 자주 가고 살이 빠집니다. 단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에 의하면 화장실에 자주 가기 편한 환경에서는 레다(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의 경우 몸속의 독소를 빼내어 복부의 살을 빼는데 좋습니다. 여름철을 위해 가장 신경쓰이는 부위는 배와 하체일텐데요. 하체 비만의 경우 어떤 유형의 하체 비만이냐에 따라 살을 빼는 방법도 달라지니 한번 체크해보세요. 청구경희한의원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자가진단 테스트를 거치면 어떤 형태의 하체 비만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위한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바디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고, 또 도전합니다. 성공하시는 분들도 있고, 실패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번 여름! 다이어트를 하시는 모든 분들이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혼자서는 도저히 안되겠다! 좀 더 체계적인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주저 말고 청구경희한의원에 문의주세요!

 

 

 

 

 

 

 

 

 

 

청구경희한의원 강남점: 강남역 1번출구 방향

 

 

 

 

 

△ 청구경희한의원 바로가기 △

 

 

 

Posted by 청구경희